법무법인 로드맵의 이예슬 변호사가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금융/재개발·재건축 전문 변호사로 등록됐습니다. 이예슬 변호사는 부동산 프로젝트 파이낸싱 등 자문업무와 금융기관 등을 대리하는 소송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로드맵이 자문하거나 대리하는 도시정비조합의 업무를 수행하여 왔습니다. 앞으로도 위 이예슬 변호사를 포함한 저희 법무법인 로드맵 변호사들은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금융자문 및 소송과 재개발, 재건축 사업과 관련한 법률문제에 관한 솔루션을 제공할 전문가로서 업무 수행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법무법인 로드맵(대표변호사 남기룡)은 지난 1월 6일 김광은 변호사를 영입하였습니다. 김변호사는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 전공 후 강원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하였고, 주식회사 보령(옛 보령제약) 사내변호사 및 준법지원인으로 근무하였습니다. 저희 법인에서 도시정비/부동산/회사 분야 업무를 담당할 예정입니다.
법무법인 로드맵(대표변호사 남기룡)은 지난 1월 9일 정우철 변호사를 영입하였습니다.정변호사는 고려대학교 법학과, 인하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하였고, 공군 법무관을 마치고 법무법인 영동에서 근무하였습니다. 저희 법인에서 도시정비/부동산/회사 분야를 담당할 예정입니다.
법무법인 로드맵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시행하는 강북5구역 공공재개발 정비사업과 관련하여, 강북5구역 공공재개발 정비사업 주민대표회의와 법률자문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본 계약을 통하여 주민대표회의가 공공재개발 사업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제반 법률문제를 맡아 해결하며, 주민들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법무법인 로드맵의 하얼 변호사가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재개발‧재건축 전문 변호사로 등록됐습니다. 하얼 변호사는 로드맵의 재개발‧재건축을 비롯한 다수의 개발사업 등을 대리하며 전문 변호사의 기틀을 마련했습니다. 앞으로도 위 하얼 변호사를 포함한 저희 법무법인 로드맵 변호사들은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개발사업 및 재개발, 재건축 사업, 회사소송과 관련한 전문적인 해결을 위한 업무 수행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